[Book] Write Happiness Today 오늘 행복을 쓰다 - tvN 두번째 스무살
[Book] Write Happiness Today 오늘 행복을 쓰다 - tvN 두번째 스무살

[Book] Write Happiness Today 오늘 행복을 쓰다 - tvN 두번째 스무살

$12.90

attach_money By buying this product you can collect up to 1 loyalty point. Your cart will total 1 point that can be converted into a voucher of 0.20 $.

 

“아들러 심리학은 읽는 것만으로 내 것이 되지 않는다.”
읽다 / 쓰다 / 마음에 새기다 / 그리고 행복해지다!! 

《미움 받을 용기》가 공전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면서 우리나라에 아들러 심리학 열풍이 불고 있다. 미국을 비롯한 서구와 일본에서는 일찍이 학계의 연구와 대중화가 이루어졌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프로이트에 가려 빛을 보지 못했던 심리학자 아들러가 왜 지금, 우리에게 강한 울림을 주고 있는 것일까? 

《오늘, 행복을 쓰다》의 감수 및 추천을 맡은 한국아들러협회 박예진 회장은 그 이유를 우리나라 고유의 문화, 즉 겸손을 미덕으로 여기는 생활양식과 늘 남의 시선과 평가를 중요하게 여기는 삶의 방식에서 찾고 있다. 자신을 중심에 놓고 사고하는 것은 이기적인 행동이라는 인식 때문에 타인의 잣대에 맞춰 살다보니 행복한 삶을 살 수 없었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내 삶의 주인은 나이고, 내 삶의 목표와 생활양식 역시 내가 선택하고 책임지는 것이며, 남의 시선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행복해진다는 아들러의 주장이 지금의 우리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있는 것이다. 이 책은 한 개인이 행복해야 타인은 물론 사회 전체가 행복하다는 아들러 심리학의 핵심 주장을 가장 이해하기 쉽고 설득력 있는 문장으로 가려 뽑았을 뿐 아니라, 그저 읽는 데서 그치지 않고 그 메시지들을 따라 쓰면서 자신의 삶의 방식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만든 것이다. “아들러 심리학은 읽은 것만으로는 내 것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No reviews

Customers who bought this product also bought:

Product added to wishlist